건강한 아기를 원한다면 태아보장을 준비하는 것이 좋은데 보장사에서 새로운 특약을 제시하고 서로 경쟁하면서 보장료를 줄이고 있어서 소비자 측에선 좋은 상황입니다.
태아보장에 가입하고 나서 보장금 청구와 태아등재를 할 수 있는 서비스도 함께 지원하면서 가입자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.
그러나 일부 보장 사는 카시트, 유모차, 아기띠, 범퍼침대 등을 이용해 사은품만 주고 실제로 이야기한 보장을 제공하지 않아서 신중하게 가입을 해야 되는 부분입니다.
부모의 입장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이야기할 수 있는 것이 자녀의 안전이기 때문에 이를 위한 기반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태아보험의 특징과 장점을 알고 준비해둘 필요가 있습니다. 더욱이 태아보험의 경우 아이가 질병이나 상해 사고 등으로 인해 피해를 본 경우의 의료비를 지원해주는 만큼 더 유용하다고 할 수 있으므로 소중한 아이를 위해 준비해두는 것이 더욱 바람직할 것입니다.
태아보장은 피 보장 자를 태아로 설정해서 계약하는 것인데 아이가 태어나면서 여러 가지 상해나 질병으로 인해 인큐베이터 입원을 해야 되거나 수술을 받아야 될 경우 치료비를 보장합니다.
그렇다면 태아보장은 언제 가입하는 것이 적당한 시기인지 알아보면 임신하고 22주 전에 가입을 해야 신생아를 위한 특약을
보장받을 수 있어요.
또 임신 중에 유산을 할 경우 지금까지 납부했던 보장료를 돌려받을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최대한 빠르게 진행하세요.